한국, 일본 하나되는 더 높은 성장
				한일경제협회, 일한경제협회와 함께합니다.한국, 일본 하나되는 더 높은 성장
				한일경제협회, 일한경제협회와 함께합니다.

정보데스크

일본경제리포트

HOME > 정보데스크 > 일본경제리포트

아시아지역에서의 일본기업 브랜드 파워

  • 작성자 :관리자
  • 작성일 :2013-12-06
  • 조회 :2547
  • 추천 :95
  • 이메일 :kje@kje.or.kr
ㅇ 일본기업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최신 디지털제품에서는 삼성전자와 애플에 밀리지만, 
    디지털카메라와 TV 등 원래 강점을 가진 분야는 여전히 상위 브랜드에 랭크

ㅇ TV, 백색가전 등은 한국기업의 브랜드가 추격하고 있는 반면, 헤어케어제품이나 스포츠용품 등은 
    아직 일본기업에 뒤지고 있어 제품에 따라 소비자들의 선호도 차이가 크게 나타남

- 아시아지역에서의 한·일기업의 브랜드 파워
- 제품별 브랜드 파워
- 시사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