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, 일본 하나되는 더 높은 성장
				한일경제협회, 일한경제협회와 함께합니다.한국, 일본 하나되는 더 높은 성장
				한일경제협회, 일한경제협회와 함께합니다.

정보데스크

일본경제리포트

HOME > 정보데스크 > 일본경제리포트

유니클로와 다르다_스트라이프 인터내셔널

  • 작성자 :관리자
  • 작성일 :2018-08-30
  • 조회 :850
  • 추천 :0
  • 이메일 :kje@kje.or.kr

ㅇ 스트라이프 인터내셔널은 의류업체가 부진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, 비상장 기업이면서 SPA(제조 소매업)를 중심으로 급성장하고 있음

ㅇ ‘제2의 유니클로’라는 말을 들어왔지만 목표로 하는 비즈니스모델은 그것과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음

ㅇ 독선적인 고집을 버리고 비즈니스모델의 자기파괴를 지속하는 경영방침은 여러 의미에서 시사하는 바가 큼


ㅇ (벤치마킹 포인트) 미래의 방향을 읽고 세상에 없던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을 찾아 지속적으로 도전하는 과정에서 얻는 것은 생각했던 것보다 가치가 크다는 것을 알게 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