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경제리포트
HOME > 정보데스크 > 일본경제리포트
일본기업의 對中 인터넷 쇼핑 전략
- 작성자 :관리자
- 작성일 :2016-05-02
- 조회 :2709
- 추천 :32
- 이메일 :kje@kje.or.kr
ㅇ 일본기업들은 방일 중국인 관광객에 의한 소비 감소에 대비하여 중국 현지 수요를 겨냥하기 위해 인터넷 쇼핑을 통한 판매를 강화
ㅇ 관광객 감소에 대비하면서 새로운 판로 개척 수단으로 현지 인터넷 쇼핑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은 효과적인 전략으로 판단됨
ㅇ 관광객 감소에 대비하면서 새로운 판로 개척 수단으로 현지 인터넷 쇼핑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은 효과적인 전략으로 판단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