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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문응대 매너 : 자연스럽고 친절한 응대는 좋은 기업이미지를 준다!
- 작성자 :관리자
- 작성일 :2010-05-07
- 조회 :4007
- 추천 :308
- 이메일 :kje@kje.or.kr
자연스럽고 친절한 응대의 포인트에 대해 여기서 살펴본다.
- 안내 데스크에서
- 방문객을 안내할 때
- 손님이 응접실에 도착하면
- 좌석 배치
- 음료를 낼 때
- 방문객을 배웅할 때
- 호감을 갖는 대응
- 실례가 되는 대응
- 방문객을 안내할 때
- 손님이 응접실에 도착하면
- 좌석 배치
- 음료를 낼 때
- 방문객을 배웅할 때
- 호감을 갖는 대응
- 실례가 되는 대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