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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응대 매너 : 전화매너는 비즈니스의 시작이다!

  • 작성자 :관리자
  • 작성일 :2010-05-07
  • 조회 :4201
  • 추천 :349
  • 이메일 :kje@kje.or.kr
전화매너야말로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첫 단계이다.
그저 전화라고 생각하지 말고 전화매너가 기업의 이미지를 결정한다는 마음으로 응대 하여야 한다.

- 전화를 거는 요령: 실례가 되지 않고 겸손하게

- 전화를 받는 요령: 항상 상대를 배려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

- 기본적인 전화 응대 요령

- 전화 연결 실패 사례

 

※ 자료제공 : (재)한일산업기술협력재단 일본지식정보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