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경제리포트
HOME > 정보데스크 > 일본경제리포트
일본기업_명품시계로 변신_세이코 홀딩스
- 작성자 :관리자
- 작성일 :2016-03-24
- 조회 :3063
- 추천 :37
- 이메일 :kje@kje.or.kr
ㅇ 세이코가 중급 브랜드라는 이미지에서 탈피, 스위스 명품시계와 견줄 수 있는 고급시계
시장으로 진입을 본격화하고 있음
ㅇ 주력 브랜드인 ‘그랜드 세이코’의 판매 전략을 전면적으로 쇄신하면서 100만 엔 이상의
ㅇ 주력 브랜드인 ‘그랜드 세이코’의 판매 전략을 전면적으로 쇄신하면서 100만 엔 이상의
고급 시장에 진출하고 있음
ㅇ 일본에서 성공한 모델을 활용하여 스위스 명품 시계의 본고장인 유럽시장에 도전하여
ㅇ 일본에서 성공한 모델을 활용하여 스위스 명품 시계의 본고장인 유럽시장에 도전하여
도요타자동차의 렉서스를 겨냥한 성공모델을 꿈꾸고 있음
ㅇ (벤치마킹 포인트) 기술력으로 인정은 받으면서도 명품이 되지 못했던 세이코가 비로소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함
ㅇ (벤치마킹 포인트) 기술력으로 인정은 받으면서도 명품이 되지 못했던 세이코가 비로소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함